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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의/전시 임대절차

프린트아이콘프린트하기 Home > 임대안내 > 임대절차 > 공연 임대절차

  1. 1단계

    행사대관/임대문의 및 예약

    • 마케팅팀 오성규 차장
      TEL: 064)735-1021
      E-mail:oskkk@iccjeju.co.kr
    • 행사개시일 60일 이전까지
  2. 2단계

    임대 신청서(예약서)제출

    • 행사개시일 30일 이전까지
  3. 3단계

    중도금 30% 납입
    (행사개시 3개월전)

    • 계약금 : 계약체결 후 48시간
      이내에 계약금 200만원 지급
    • 잔금 : 사용개시일 7일 이내
      계약금
      을 제외한 잔금 100% 수납
  4. 4단계

    행 사

    • 행사 7일전 관련서류 접수
  5. 5단계

    정산 및 세금계산서 수령

    • 행사시 임대비품 추가 정산

위약금 관련사항

  • 본 계약 체결 후 주최사의 사정에 의하여 회의실의 사용장소 또는 기간을 변경하거나 계약을 취소하고자 할때에는 기본 임대료 총액의 10%에 해당하는 위약금을 납입해야한다.
    단 계약 체결 후 주최사가 계약금을 지불한 경우, 위약금 없이 제주컨벤션센터 승인하에 임차 대상을 취소할 수 있으며, 지불된 계약금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게 귀속된다.
  • 행사 대관 체결전까지 공연관련 홍보 및 티켓 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.
  • 공연장에는 음식을 반입 및 사진촬영(주최사 허가시 무관)이 도지 않습니다.
  • 행사장 주변에는 ICC JEJU 승인없이 상업적인 용도의 간판대 및 물품 판매대 등 임의 시설물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.

관련서류

기본계약 서류 및 준비물 (상호 협의 날인 후 우편교환 가능)
  • 회의실 임대차 계약서(이벤트) 2부 / 추가 계약서(이벤트) 2부 /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/ 도장
운영관련 준비서류(사용개시일 7일이내 주최사가 ICC행사운영담당자에게 제출)
  • 기술지원 신청서(이벤트) / 광고안내 시설물 설치(변경) 신청서 / 작업지시서 / 작업 신고서 물품 및 위험물 반출입 신고서 / 비품 및 장비사용신청서
  • 계약 및 공연관련 서류는 임대 자료실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재해대책 계획 신고
  • (관람객 3,000명 이상일 경우, 서귀포시 제 1청사 문화예술과 (760-2493) 제출)
  • 행사 7일전까지 재해대책 신고서 미제출시 1천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.
  • 공연 이행 보증보험 및 공연계약 사본 첨부( ICC JEJU요구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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