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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시장 임대절차

프린트아이콘프린트하기 Home > 임대안내 > 임대절차 >전시장

  1. 1단계

    임대문의 및 상담

    전시 임대가능성, 일정, 면적 협의

    전시 개요 및 사용계획 제출

    문의 : 제주본사(064-735-1021~23)
    서울본사(02-775-1091~3)

  2. 2단계

    임대신청서(계약서) 제출

    시설답사 및 행사장 사용계획 최종확정- 임대차 계약체결 및 계약금 납입

    관리비예치금 납부

  3. 3단계

    전시준비운영 및 신고서류
    제출(7일 전)

    행사관련 홀매니저와 사전업무협의
    (개막식,주차, 동선, 현수막 등)

    각종 신고 서류 제출

  4. 4단계

    임대료 잔금 납부
    (7일 전)

    목재시공 시 방염처리 확인서 제출
    (장치개시 3일 전)

  5. 5단계

    행사개최

    전시회 및 행사개최

    현장지원 및 홀메니징 업무

  6. 7단계

    최종 정산

    전시장 사용료 정산 및 세금계산서
    발행

*신고서류

  • 필수 : 작업신고서, 작업지시서, 기술지원신청서, 전시스탠드설치(변경)신청서, 광고물설치신청서, 방염작업확인서 물품 및 위험물 반출입 신고서
  • 선택 : 중량물 반입신고서, 위험물 반출입 허가 신청서, 상주요원 및 경비원명단 신청서
  • 독립부스는 신고서류 별도 제출(목공시공은 현장작업 불가하며 조립만 가능합니다.)
  • ICC JEJU지정협력업체가 아닐시 이행(지급)보증보험증권 제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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